전동킥보드 고장 수리점과 자가수리

전동킥보드 수리점, 수리/자가수리

 

 

전동킥보드 수리점, 수리/자가수리

오늘은 전동킥보드가 고장났을 때에 평범한 수리 / 어려운 자가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동칵보드는 고장나는 경우가 꽤나 있습니다. 바로 수리 방법과 자가수리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전동킥보드 수리점, 수리/자가수리

전동킥보드 수리점/자가수리 방법을 알아보자

 

평범한 전동킥보드 수리는 다들 아시다시피 스쿠터나 바이크 수리점에서 수리를 해줄 수 있기도 하며, 규모가 꽤나 큰 자전거 수리점, 이름에 전동킥보드 수리점이라고 수식이 되어 있는 곳에서 수리가 가능합니다.

 

이제 전동킥보드 자가수리에 대해 알아봅시다. 전동킥보드 수리는 크게 재료가 필요한 자가수리와 재료가 불필요한 자가수리가 있습니다.

 

 

전동킥보드 수리점, 수리/자가수리

펑크 수리 등은 메꾸는 것이기에 수리점에 맡기는 게 최우선입니다. 재료 필요 자가수리도 자칫 잘못하면 고장이 날 수 있기에 재료 불필요 자가수리 방법을 알아봅시다.

 

재료가 불필요한 자가수리라고 해봤자, 헐렁헐렁한 것을 붙이는 것, 뒤틀리는 것을 바로 잡는 것이 다입니다.

한번 눈으로 봐서 점검을 해보고 자신이 고칠 수 있는 것을 찾고서 수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동킥보드 수리점, 수리/자가수리

전동킥보드는 일반인도 잘만 하면 바퀴 정도는 사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최대한 할 수 있는 것을 해보고 안되는 것은 수리점에 맡기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이상 간단히 전동킥보드 수리점과 자가수리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