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cctv카메라 파는곳

가짜 CCTV 카메라 파는 곳/구입하기

 

 

가짜 CCTV 카메라 파는 곳/구입하기

오늘은 가짜 CCTV 모형을 파는 곳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움직이는 모형 가짜 모형 CCTV 카메라도 있습니다. 가짜 CCTV 카메라들은 가게 안같은 장소에서 수상한 짓을 못하게 속임수를 쓰는 용도로 쓰입니다. 파는 곳/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가짜 CCTV 카메라 파는 곳/구입하기

가짜 CCTV 카메라를 파는곳 

 

위에서 말했듯이, 가짜 CCTV카메라는 말그대로 가짜이며 수상한 행동을 방지하도록 속임수를 하는 용도로 밖에 안 쓰입니다.

 

이제 가짜 CCTV카메라를 파는 곳을 알아봅시다.


1. 규모가 매우 큰 마트, 규모있는 문방구

어느정도 규모가 꽤 큰 문방구에서는 벽같은 데에 가짜 CCTV카메라가 걸려서 팔리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규모가 큰 마트에서는 가짜 CCTV카메라를 진열장에 놓고 팔기도 합니다.

 

마트에서 가짜 CCTV카메라를 찾기에는 정말 규모가 큰 곳에서 찾아야 하니, 적당히 규모가 큰 문방구에서 사는 것이 나을 겁니다. 마트에서는 찾기 힘든 경우가 많거든요.


2. 인터넷에서 구입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바로 인터넷에서 구입을 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싸게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 비교를 통해서 더욱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문제는 배송기간이 존재한다는 겁니다. 


 

가짜 CCTV 카메라 파는 곳/구입하기

가짜 CCTV카메라의 문제점

 

가짜 CCTV카메라는 할인을 엄청나게 한 것은 3천원 ~ 비싼건 3만원 정도까지도 나갑니다. 

이러한 가짜 CCTV 카메라의 문제점에 대해 알아봅시다.

 

먼저, 범죄 수사관들이 곤란해하는 겁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 수사를 하려고 하면 진짜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가짜여서 막막해하는 경우가 있는 겁니다.

 

움직이는 가짜 CCTV카메라도 있어서 경력이 깊은 수사관이 아니면 가짜 CCTV인 것을 못 알아채는 경우도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움직인다고 진짜라고 믿는 겁니다.

 

그리고 몇몇 제품들은 툭 치면 떨어질 수 있어서 가짜인 것을 들킬 수도 있습니다.

 

 

가짜 CCTV 카메라 파는 곳/구입하기

이상 간단히 CCTV카메라를 사는 곳과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