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심경고백 거짓말

승리가 심경 고백으로 자신의 억울함을 표했다고 합니다.

 

무슨일인지 한번 알아보죠.

 

 

다들 아시다시피 승리는 버닝썬 사태와 정준영 몰카 사건의 중심입니다.

 

오늘 20일날,승리는 심경고백을 했고

 

 

승리는 우린 아무것도 모르고 친구들끼리 허풍 떨고 허세 부린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승리는 “사실 지금은 진실을 얘기해도 아무도 믿지 않는 상황이다. 

 

수사기관조차 카카오톡 내용들이 다 사실이고 증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억울함을 표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승리는 자신이 국민들에게 죄송해서 억울함을 호소하거나 반론할수없는 위치에 있지않나

라고말했습니다.

 

 

이어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한다면, 해외 원정 도박과 성매매 알선은 없었다고 주장했죠.

 

솔직히 이렇게 논란이 컸었는데,이게 다 거짓말이라니

 

믿기지않는건 다들 똑같겠죠.

 

하지만 이게 진짜라면 승리의 입장에선 정말 억울할겁니다.

 

 

 

또,승리는 해외 원정 성매매 알선 및 원정 도박 의혹에 대해 말했는데요.

 

김대표를 “그는 그냥 사기꾼이다”라고 말했고

 

 

 

승리 변호사는

“김 대표가 승리에게 '니켈사업을 위해 인도네시아 왕을 만나러 간다'면서 아내나 여자친구인 것처럼 동행할 여성을 소개해달라고 부탁한 것이다. 실제 승리와 둘이서만 인도네시아에 갔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해외원정 도박은

“당시 내가 돈 땄다고 하거나 돈 사진 보낸 건 다 허풍, 거짓, 자랑질하려고 있지도 않은 사실을 얘기한 것이다. 호텔에 확인해보면 나온다”라고 말했네요.

 

이것은 호텔에 확인하면 나온다니 증거가 있다는 거네요.

 

근데 위에서 말한것처럼 진짜로 억울하게 누명을 쓴거라면

 

안타까운 거네요.

 

 

그럼 오늘 글은 여기까지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승리가 말한건 믿거나 말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