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 닭불고기집 달인 위치

    생활의 달인 봉화 닭불고기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의 달인에

나올 봉화 닭불고기집인

원조약수식당을 알아보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봉화 닭불고기집

 

이 생활의달인에 나온

봉화 닭불고기집은 가게앞에

정자랑 약수터가 있는

좋은곳이랍니다.

 

 

    생활의 달인 봉화 닭불고기집

 

봉화 닭불고기집의 간판은

이러합니다.

딱 원조의 냄새가 나죠.

 

 

    생활의 달인 봉화 닭불고기집

 

봉화 닭불고기집의 메뉴판은

이러합니다.

백숙,처음보는 인삼닭,방목토종닭도

있네요.이집은 토종닭을 방목하나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좀 비싸네요.

원래 닭한마리를 다넣어서

양이 많으니까요.

그리고 주인공인 봉화 닭불고기는

2만5천원이네요.

 

 

    생활의 달인 봉화 닭불고기집

 

이제 이 글의

주인공인 봉화 닭불고기를 알아보죠.

평은 담백,매우면서 매우 맛있었다고

할수있겠습니다.

쌈에 싸먹는게 진리입니다.

 

 

    생활의달인 봉화 닭불고기집

 

그리고 창문으로

주방장이 석쇠로 봉화 닭불고기를

굽는게 훤히 보이네요.

깨져서 잘 안보이지만

 

    생활의 달인 봉화 닭불고기집

 

그리고 봉화 닭불고기보단 아니지만

닭도리탕도 맛이 좋다고합니다.

그래도 대표메뉴가 봉화 닭불고기인데

봉화 닭불고기보다 더 맛있을순 없죠.

둘다 맛있지만.

 

  생활의 달인 봉화 닭불고기

 

그리고 이 집의 닭백숙은

좀 호불호가 갈린다고하네요.

그래도 역시 봉화 닭불고기가 짱!

그럼 이제

봉화 닭불고기집의 위치를

알려드리죠.

위치는

 

여깁니다.경북 봉화국 봉성면에 있네요.

봉화 닭불고기집은.

그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핫이슈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선화 성형전  (0) 2019.04.30
생활의달인 물회집 위치  (0) 2019.04.29
A형 간염 증가  (0) 2019.04.28
스티븐 호킹 사랑에 대한 모든것  (0) 2019.04.28
알나스라 거석  (0) 2019.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