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코와 블랙헤드 해결법

왕 코/블랙헤드 해결법

 

 

왕 코/블랙헤드 해결법

오늘은 왕 코와 블랙헤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는 커지는 것은 순식간에 확 커질 수가 있어도, 다시 작아지게 하는 것은 매우 힘듭니다. 블랙헤드는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하지요.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왕 코/블랙헤드 해결법

왕 코를 해결하는 여러가지 방법

 

일단 왕 코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합시다. 코는 외모의 중요한 부분을 결정하기도 합니다.

높고 길고 오똑하면 잘생겨보인다는 인식이 많습니다.

 

1. 외모 고치기

설형외과에서 코를 고치는 것말고는 딱히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실제로 백날 코를 누르거나 오똑하게 세워봤자, 효과를 봤다는 사람은 없습니다.

 

방법은 설형 밖에 없습니다. 콧구멍이 안 보이게 하는 것, 코를 더 커지게 하는 것은 실제로 성공한 사례가 많습니다.

 

 

왕 코/블랙헤드 해결법

코의 블랙헤드 해결법

 

블랙헤드보다, 코에 잘 몰리는 피지를 뽑아내는 것이 우선입니다. 하나 말하자면, 모공의 피지를 손으로 짜는 것은 세균도 들어가고 모공이 커져서 못 생겨보이니 하지마세요.

 

이 피지를 적절히만 분비하게 만들기 위해서 최우선의 방법은 바로, 잘 때 바로 자는 것입니다. 잠을 안 자고 계속 버티면 피지가 정말 많이 분비됩니다. 이제 방법을 알아봅시다.


1.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이 아닙니다. 클렌징 오일입니다. 블랙헤드 제거 효과가 있는 클렌징 폼은 됩니다.

 

인터넷이나 오프라인 미용품 매장에서 클렌징 오일을 사서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2. 필링젤, 코팩

각질 제거를 하는 필링젤도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건조하게 세안을 하면 오히려 피지가 더 잘 분출이 됩니다.

그러기에 필링젤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약하다면 적당히 시간 간격을 두고 하세요.

 

코팩은 피지 제거를 해주긴 하지만 피부를 좀 상하게 하고, 코 여드름도 날 수 있기에 안 좋습니다.


블랙헤드는 피지 제거를 꾸준히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모공 크기는 모공에 안정을 주는 것이 중요하기에, 계란팩 등을 추천합니다.

 

 

왕 코/블랙헤드 해결법

이상 간단히 왕 코 해결법과 코 블랙헤드 해결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활 소소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창모드 전체화면 바꾸는법  (1) 2020.06.09
눈 건강 지키는 운동  (0) 2020.06.06
부모님께 효도하는 방법들  (1) 2020.05.03
비듬 제거 방법 확실히 하자  (0) 2019.04.16
벌크업 운동법과 식단  (0) 2019.04.13